봉정사신도회 진달래 화전놀이 행사 보도자료 > 공지사항


세계유산 <산사, 한국의 산지승원>

아름다운 천등산 봉정사

봉정사를 찾는 모든 분들의 마음이 평화롭고,
가정이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봉정사신도회 진달래 화전놀이 행사 보도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25 10:27 조회331회 댓글0건

본문

안동시는 매달 주제를 정해 테마가 있는 관광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1얼음 축제’, 2선비정신’, 3독립운동에 이어 4월의 관광 테마는 봄꽃 여행으로 정하고 추천 관광지를 선정해 전략적인 홍보에 나선다.

4월의 가볼 만한 곳은 하회마을 봉정사 안동벚꽃축제(낙동강변 벚꽃 거리) 신세동 벽화마을 영호루 도산서원 안동민속촌(월영교, 호반나들이길) 온뜨레피움 만휴정(지례예술촌) 9곳이다.

작년 6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봉정사는 문화재로서의 명성 외에도 봄마다 진달래 꽃길이 펼쳐지는 봄꽃 명소로도 유명하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건물인 극락전과 대웅전을 관람한 후 영산암으로 올라가면 달마가 동쪽으로 간 까닭은이라는 영화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오솔길이 나온다. 이 오솔길을 따라가면 진달래 꽃길이 펼쳐져 봉정사의 한적한 봄을 색색이 수놓는다.

봉정사 주지(도륜스님) 오는 424()에 봉정사 주차장앞마당에서 안동 테마가 있는 관광 4월의 봄꽃 여행 봉정사편을 축하하는 의미로 봉정사신도회에서 전통적인 음식인 진달래화전을 부쳐서 봉정사를 찾는 관광객에게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봉정사 관광안내소앞에서 12부터 3시까지 진행합니다. 유리한병원에서는 이날 무료 한방진료 봉사도 함께 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36616) 경상북도 안동시 서후면 봉정사길 222 (태장리)Tel. 054-853-4181Fax. 054-853-4185
Copyright ⓒ 2019 Bongjeongsa. All Rights Reserved.
관련사이트